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김추자(1969)

by 예당피싱 2008. 8. 21.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 감 독 : 이성구 ★ 출 연 : 신영균/윤정희/박노/문주/이대엽/김희라 ★ 제작사및 년대 : 1971 연방영화 ★ 영화음악 : 최창권 ★ 주제가 작곡: 신중현 ★ 주제가 : 김추자(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 즐거리 월남에서 돌아온 전우인 용길,창호,근태,진영은 푸름 꿈을 안고 귀환하나 현실과 부딪히며 좌절감을 느낀후 각자 흩어져 자신의 삶을 개척하기로 한다. 일년후 창경원에서 네사람은 만나는데,그날의 파티에서 창호의 아버지인 김대령은 이들의 공동투자로 이룬 사우건설회사의 창립을 선언한다.......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도극장 -1971 개봉된 영화포스터- ★편집:엘레지여왕 이미자팬클럽~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