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불사조/강영철(1966)

by 예당피싱 2008. 9. 24.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불사조(不死鳥)◑ ★ 감 독 : 전범성 ★ 출 연 : 신성일/고은아/황정순/조미령 ★ 제작사및 년대 : 1966 연합영화사 ★ 영화음악 : 김기갑 ★ 주제가 작곡: 백영호 ★ 주제가 : 강영철(불사조) ★ 즐거리 장안의 과부 갑부(황정순)의 아들인 그(신성일)는 3대 독자인 공군장교로, 명문가의 규수 (고은아)와 단란하게 살아가나, 그가 훈련을 받으러 간 후 아내가 폐병으로 몸져눕게 된다. 그의 어머니는 아들의 장래를 걱정한 나머지 이혼할 것을 강력히 종용하지만 그는 병든 아내이기에 더욱 버릴 수가 없다. 홀어머니는 마침내 아들이 외국으로 출장간 사이에 병든 며느리를 친정으로 보낸다. 출장에서 돌아온 아들은 어머니를 원망하며 잘못을 빌기 위해 아내를 찾아간다. 그의 아내는 죽어서도 그의 가슴에 길이 살리라는 애절한 유언을 남기며 조용히 숨진다 ....... ■ 19세기 말 일본작가 德富處花의 베스트셀러「不如歸」의 현대 번안판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국제극장 -당시 발매된 앨범 자켓-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