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60년대

번지수가 틀렸네요 OST/양미란(1968)

by 예당피싱 2008. 11. 19.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번지수가 틀렸네요◑ ★ 감 독 : 심우섭 ★ 출 연 : 구봉서/서영춘/도금봉/전양자 ★ 제작사및 년대 : 1968 세기상사 ★ 영화음악 : 정민섭 ★ 주제가 작곡 :정민섭 ★ 주제가 : 양미란(번지수가 틀렸네요) ★ 즐거리★ 구만복(구봉서)과 서달근(서영춘)은 1년 6개월째 실업자 신세이다. 화장품 회사인 성미화학에 취직하려다 퇴짜를 맞은 이들은 우연히 성미화학 사장인 천순분(도금봉)의 자동차에 가벼운 사고를 당한다. 그 대가로 성미화학에 취직하지만 겨우 만복은 급사, 달근은 수위 신세일 따름이다. 여자들에게 괄시당하는 직장생활에 분통을 터뜨리며 사표를 내려하던 그들은 사장의 딸 정란(전양자)이 프랑스 유학을 마치고 곧 귀국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속 머물러 있기로 한다. 정란과 결혼해서 사장이 될 목표를 세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란은 귀국하면서 자신이 딸임을 알리지 않고 공장장에 취임한다. 마침 사장의 차를 타고 사장 집 식모인 윤미(최인숙)가 회사에 오자 만복과 달근은 그녀가 사장 딸이라고 착각한다. 달근은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해서 만남을 가지고, 사장과 정란은 그 사실을 알고도 윤미에게 진실을 알리지 말 것을 요청한다. 한편 만복이 공장장을 못 알아보고 큰소리치는 실례를 하고, 공장장 정란은 벌로 그에게 구보를 시키는 일이 생긴다. 이로 인해 그가 드러눕자 그녀는 문병을 가게 되는데, 그 와중에 정란과 만복 사이에 사랑이 싹튼다. 만복을 신뢰한 정란은 어머니 천사장에게 그의 인물 됨됨이를 칭찬하고, 만복은 총부부장에 임명된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세기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