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1970년대

슬픈 꽃잎이 질 때 OST/강정화(1971)

by 예당피싱 2008. 12. 6.
♣한국영화 주제가 감상실♣

    ◐슬픈 꽃잎이 질 때◑ ★ 감 독 : 황혜미 ★ 출 연 : 남궁원/문희 ★ 제작사및 년대 : 1971 보한산업 ★ 영화음악 : ★ 주제가 작곡 : 박춘석 ★ 주제가 : 강정화(슬픈 꽃잎이 질 때) ★ 즐거리 고아원 출신의 서은희는 고등학교를 마친 뒤 장안의 부호 엄상훈의 집에 가정교사로 취직하는데, 엄은 이름난 바람둥이이고 엄마가 없는 그의 자식들인 수일과 수임은 개구장이들이다. 은희와 상훈은 점차 사랑에 빠지는데 외롭고 가난하게 자라온 은희는 꿈같은 그녀의 행복이 깨어지지 않기를 빌고 상훈도 어둡고 방탕한 과거의 생활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신혼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에 사고가 나는 바람에 상훈은 은희를 잃고 만다 .... ★ 자료출저 : 한국영화 데이터베이스 ★ 개 봉 관 : 아세아극장 ★편집:맑은소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