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미랑◑

그리운 사람이기에 / 남미랑 (1966)

by 예당피싱 2019. 12. 14.

♣그리운 사람이기에 / 남미랑 ♣ 울고 싶도록 울고 싶도록 그리운 사람 이기에 도리어 나는 사랑한다고 차마 말을 못했어요 그러면서도 당신을 보면 행복에 겨워서 더욱 말을 못했어요 울고 싶도록 울고 싶도록 그리운 사람 이기에 사모 치도록 사모 치도록 그리운 사람이기에 도리어 나는 보고 싶다고 차마 말을 못했어요 그러면서도 당신을 보면 마음만 설래여 더욱 말을 못했어요 사모 치도록 사모 치도록 그리운 사람이기에 - 김운하 작사 / 김 광 작곡-

★ 앨범명 : 김광 작곡집 [타향 / 병사의 향수]
★ 발매 및 제작사 : (1966) 신세기 가-12118

스마트 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