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바니걸즈◑

라무는 나의 친구 / 바니걸즈 (1975)

by 예당피싱 2019. 8. 6.

 
♣라무는 나의 친구 / 바니걸즈♣

-원제 : Caathi Meresaathe-
찰찰찰 메리사키 오 메리 하키 
영원한 친구
하늘이 맺어준 라무 나의 친구
이세상 모든 것이 즐겁고 행복해요
찰찰찰 메리사키 오 메리 하키 
영원한 친구
하늘이 맺어준 라무 나의 친구
이세상 모든 것이 즐겁고 행복해요
라무는 나의 친구
에에에에 오오오
우리 사랑 영원하고 헤어질 수 없는 너와 나
우리 서로 사랑했고 너는 나의 생명의 은인
우리 사랑 영원하고 헤어질 수 없는 너와 나
너와 나는 하늘이 맺어준 나의 생명
변함없는 나의 친구 라무
찰찰찰 메리사키 오 메리 하키 
영원한 친구
하늘이 맺어준 라무 나의 친구
이세상 모든 것이 즐겁고 행복해요
라무는 나의 친구
에에에에 오오오
-이동현 역사 / 외국곡 / 이철혁 편곡-

★ 앨범명 : 바니걸즈 팝송 하이라이트 [라무는 나의친구]
★ 발매 및 제작사 : (1975.11.02) 오아시스 OL-1724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