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이미자(자)

잘 있거라 나는 간다/이미자(1963)

by 예당피싱 2010. 8. 10.
♣엘레지여왕 이미자 음악감상실♣
♣잘 있거라 나는 간다/이미자(1963)♣ -영화 [행복한 고독] 주제가- 잘 있거라 나는 간다 설레는 가슴 황성에 소나무야 못 잊을 니쥬바시야 눈물로 걸어보는 백조 나는 연못가 세월이 흘러가면 봄은 다시 오건만 떠나면 다시 못 올 아~아 도쿄여 은좌여 잘 있거라 나는 간다 설레는 가슴 눈 덮힌 후지산아 말 없는 스미다강아 산 설고 물도 설은 님 계신 타국으로 그리운 사랑찾아 희망찾아 가는 길 떠나면 다시 못 올 아~아 엄마야 언니야 -김운하 작사/손목인 작곡- ★앨범명 : 이미자힛트 앨범 NO.1 [아벡크 가세요] ★발매사 : (1963) 아세아 AL-NO.11 ★ 앨범 정보 Side A 1.아벡크 가세요 2.서울의 아가씨 3.그리운 사람(영화'마패와 검'주제가) 4.가슴을 태웠어요 5.가정교사 6.노래실은 재건열차 Side B 1.두형이를 돌려줘요 2.잘있거라 나는 간다(영화'행복한 고독'주제가) 3.에밀레종 4.이토록 못잊어서 5.오죽 좋을까 6.어느 여인의 유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