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4년도▣

파랑새 / 이씨스터즈 (1964)

by 예당피싱 2010. 9. 19.

♣파랑새 / 이씨스터즈♣ -원제 : Dominique- 파랑새야 새야 새야 귀여운 파랑새야 내게로 날라온 나의 슬픈 예기를 네게 들려 줄테니 이리 날라 오너라 내가 시냇가에서 빨랠 하고 있는데 멋있는 목동이 말을 걸지 않겠니 파랑새야 새야 새야 귀여운 파랑새야 내게로 날라온 나의 슬픈 예기를 네게 들려 줄테니 이리 날라 오너라 아가씨의 얼굴은 정말 아름답구려 일하든손 멈추고 나와 예길 합시다 파랑새야 새야 새야 귀여운 파랑새야 내게로 날라온 나의 슬픈 예기를 네게 들려 줄테니 이리 날라 오너라 그목동은 내일숩에 뜨거운 키스 하고서 다시 돌아온다고 네게 약속 하였지 파랑새야 새야 새야 귀여운 파랑새야 내게로 날라온 나의 슬픈 예기를 네게 들려 줄테니 이리 날라 오너라 돌아 오겠다던 그목동은 소식이 없고 시냇물만 흐르니 나는 어쩌면 좋아 파랑새야 새야 새야 귀여운 파랑새야 내게로 날라온 나의 슬픈 예기를 네게 들려 줄테니 이리 날라 오너라 - 이 훈 작사 / 박선길 작곡-


★ 앨범명 : 이씨스터즈 트리오의 금자탑 제2집 [서울의 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64) 신세기 SL-1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