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이미자(차)

청춘을 불사르고/이미자(1963)

by 예당피싱 2010. 11. 22.
♣엘레지여왕 이미자 음악감상실♣
♣청춘을 불사르고/이미자(1963)♣ 사랑이 한이드냐 인생이 한이드냐 청춘을 불살르고 중이 된 여인이여 나무아미타불 관세음 보살 검은머리 삭발하고 찾아간곳 어디드냐 수덕사 깊은 밤에 목탁소리 구슬퍼라 내 님이 한이드냐 운명이 한이드냐 청춘을 불살르고 입산한 여인이여 나무아미타불 관세음 보살 무정 세월 흘러흘러 어연간에 몇해드냐 꽃다운 한 평생이 승방에서 늙었구나 -김문웅 작사/ 손목인 작곡- ★ 앨범 : 이미자 힛트앨범 NO.2 [어디로 향하리까] ★ 발매및제작사 : (1963) 아세아 AL-98 ★ 앨범 정보 Side A 1.어디로 향하리까(영화'아내의 심판'주제가) 2.백년한(영화'백년한'주제가) 3.청춘을 불사르고 4.기나긴 양자강(영화'양자강'주제가) 5.꽃파는 소녀 Side B 1.그리운 마음(영화'마패와 검'주제가) 2.호수가의 추억 3.사랑과 죽음이 남긴것(영화'사랑과 죽음이 남긴 것'주제가) 4.애상 5.아리랑 소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