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정재은(完)

사랑의 수 읽기/정재은(1997)

by 예당피싱 2010. 12. 25.
♣정재은 음악감상실♣

※<경고> 이곡은 저작권이 포함 된 곡 입니다. 무단으로 폄 하시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랑의 수 읽기/정재은(1997)♣ 손잡는데까지 십분이면돼 여의치 않으면 곧바로 키스 성공의 확률은 별로없지만 오래끌 필요까지없어 괜찮은 남잔지 확인해야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되도록 할말은 자제가원칙 순진한 미소까지 필요 마주보면 다른생각에 시간은 깊어져가고 결국은 두사람모두 내일이 필요 했어 내가 찾았던 그 남자가 맞아 너무 쑥맥인거 빼고 내가 찾았던 그여자가 맞아 정말 순진해서 좋아 손잡는데까지 십분이면돼 여의치 않으면 곧바로 키스 성공의 확률은 별로없지만 오래끌 필요까지없어 괜찮은 남잔지 확인해야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되도록 할말은 자제가원칙 순진한 미소까지 필요 마주보면 다른생각에 시간은 깊어져가고 결국은 두사람모두 내일이 필요 했어 내가 찾았던 그 남자가 맞아 너무 쑥맥인거 빼고 내가 찾았던 그여자가 맞아 정말 순진해서 좋아 -김진권 작사.작곡- ★ 앨범 : 정재은 독집 [Love & Tear] ★ 발매및제작사 : (1997) 예당음향 YSCS-252 ★ 앨범 정보 1. 애조 2. 바보같은 사랑 3. 애상 4. 사랑의 수 읽기 5. 애원 6. 슬픈독백 7. 너의 이별까지도 8. 사랑에 빠진 여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