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박철로(完)

[스크랩] *박철로*작사*작곡*노래*나~머~지.생생 라이브*

by 예당피싱 2011. 1. 31.

 

**********나~머~지*********

*박철로/작사/작곡/노래/생생 라이브*

 

 

 

*박철로/작사*

*박철로/작곡*

박철로/노래*

      *2010년10월24일*생생 라이브*

*나~머~지*

1].인~생은 세월에실려 정처없이 어디로가나

밀려오고 가는세월에 아쉬움만 남기고

잠~시 머물다갈 이세상에서

한줄기 빛이되여 온 세상을 밝혀주는

나~머~지 나의 인생

나~머~지 나의 인생

멋지게 살고 싶어요~~

 

1].뜬구름은 바람에 실려 하염없이 어데로가나

다시오지 못할곳에 아주멀리 실려갖나

한줌의 흙이되여 돌아 가는날

남기고갈 이름석자 동행해줄 사람없는

나~머~지 나의 인생

나~머~지 나의인생

멋지게 살고 싶어요.

나머지 나의인생 나머지 나의 인생

멋지게 살고 싶어요~~

 

*40여년만에 작사/작곡/하여 자작 반주로 생생 라이브로 올려봅니다*

출처 : 엘레지여왕 이미자 팬클럽
글쓴이 : 작곡.가수_박철로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