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남미랑(完)

월남가신 나의 님/남미랑(1965)

by 예당피싱 2011. 2. 10.
♣남미랑 음악감상실♣

※<경고> 이곡은 저작권이 포함 된 곡 입니다. 무단으로 폄 하시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남가신 나의 님/남미랑(1965)♣ 당신은 유람타고 월남가신 나의님 태극기 물결 속에 환송하던 부산항 어린 것 품에 안고 손 흔드는 나에게 안녕히 하시면서 웃으시든 그 얼굴 아~~~아 씩씩한 모습이 눈에 삼삼 어립니다 당신은 자유 우방 도우시는 나의 님 비둘기 부대원에 무운장구 빕니다 군인의 아내된 몸 이한맘을 지니고 용감히 싸우시다 돌아오는 그 날은 아~~~아 반가이 맞으리 부디 성공 하옵서서 -반야월 작사/김성근 작곡- ★ 앨범 : 남미랑-밤거리의 엄마/안다성-내이름은 사나이 ★ 발매및제작사 : (1965) 콜롬비아 CL-2501 ★ 앨범 정보 Side A 1.밤거리의 엄마(남미랑) 2.월남가신 나의 님(남미랑) 3.빨간불 켜진 이층집(안다성) 4.애상의 키타(안다성) 5.기러기 우는 밤(남미랑) 6.심야에 만납시다(안다성) Side B 1.그리운 모정(안다성) 2.내이름은 사나이(안다성) 3.그대따라 가오리(남미랑) 4.서산 아가씨(남미랑) 5.M항의 밤비(안다성) 6.한강수야 말해다오(남미랑)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