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이미자(하)

호수가의 추억/이미자(1963)

by 예당피싱 2011. 2. 13.
♣엘레지여왕 이미자음악감상실♣
♣호수가의 추억/이미자(1963)♣ 잔잔한 호숫가에 새파란 호숫가에 실바람 살랑대면 내 마음 안타까웁게 첫사랑 꿈이 어려 추억에 잠기노라 실버들 가지를 휘어잡고 흘러간 시절 추억을 그리면서 노래를 부르노라 아~~ 가슴속에 사무친 님이시여 어데로 가셨나요 실버들 가지를 휘어잡고 흘러간 시절 추억을 그리면서 노래를 부르노라 아~~ 가슴속에 사모친 님이시여 어데로 가셨나요 -김영일 작사/김성근 작곡- ★ 앨범 : 이미자 힛트앨범 NO.2 [어디로 향하리까] ★ 발매및제작사 : (1963) 아세아 AL-98 ★ 앨범 정보 Side A 1.어디로 향하리까(영화'아내의 심판'주제가) 2.백년한(영화'백년한'주제가) 3.청춘을 불사르고 4.기나긴 양자강(영화'양자강'주제가) 5.꽃파는 소녀 Side B 1.그리운 마음(영화'마패와 검'주제가) 2.호수가의 추억 3.사랑과 죽음이 남긴것(영화'사랑과 죽음이 남긴 것'주제가) 4.애상 5.아리랑 소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