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이미자(차)

추억은 내가슴에/이미자(1965)

by 예당피싱 2011. 7. 12.
♣엘레지여왕 이미자 음악감상실♣

※<경고> 이곡은 저작권이 포함 된 곡 입니다. 무단으로 폄 하시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억은 내가슴에/이미자(1965)♣ -영화 [추억은 내가슴에] 주제가- 한번가면 오지않는 사랑 이기에 가고나면 다시못올 세월 이기에 그리움은 불길처럼 가슴 태우네 가버린 나의 사랑아 아~ 추억은 내가슴에 영원히 있네 목숨보다 소중하던 사랑 이기에 모든것을 아낌없이 다 바쳤기에 잊지못할 아쉬움은 하염이 없네 그리운 나의 사랑아 아~ 추억은 내가슴에 영원히 있네 -한산도 작사/백영호 작곡- ★앨범명 : 백영호 작곡집 [저 강은 알고 있다/갯마을] ★발매사 : (1965) 지구 LM-120076 ★ 앨범 정보 Side A 1.갯마을(이미자) 2.저강은 알고있다(이미자) 3.이사벨라공주(진송남) 4.장난하지 마세요(이미자) 5.비오는 밤의 로망(안다성) 6.추억은 밤비에 실어라(백설희) Side B 1.영옥의 노래(문정숙) 2.추억은 내가슴에(이미자) 3.심야의 기적소리(남일해) 4.계약결혼(이미자) 5.애수의 에레지(백설희) 6.뱃장좋은 사나이(남일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