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가수 배 호(完)

이별의 곡 / 배호 (1970)

by 예당피싱 2011. 10. 1.

♣이별의 곡 / 배호♣ 나의 기쁜 마음 그대에게 바치려 하는 이 한 노래를 들으소서 그대를 위한노래 아~ 정다웁게 나의 가슴 불타 올라 나의 순정을 받아 주소서 그리운님 떠나가면 나만홀로 외로움을 어이하리 언제다시 만나려나 아~아 그리운 임 나의 순정을 잊지 마소서 그리운 임 나의 가슴 불타 올라 나의 순정을 받아 주소서 그리운님 떠나가면 나만홀로 외로움을 어이하리 언제다시 만나려나 아~아 그리운 임 나의 순정을 잊지 마소서 그리운 임 -외국곡 / 정서봉 편곡-

★ 앨범명 : 배호 문주란의 세계 가곡집 [이별의 곡]
★ 발매 및 제작사 : (1970.07.10) 지구 JLS-120411
★ 음반제공 : 김중순 님 ★복각 : 옹달샘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