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 모음곡★/♡이미자(자)

즐거운 나의 집/이미자(1968)

by 예당피싱 2011. 10. 20.
♣엘레지여왕 이미자 음악감상실♣
♣즐거운 나의 집/이미자(1968)♣ -原題 : Home, Sweet Home-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뿐이리 내 나라 내 기쁨 길이 쉴 곳도 꽃피고 새 우는 집 내 집뿐이요 오 ~ 사랑 나의 집 즐거운 내 벗 나의 집뿐이리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뿐이리 내 나라 내 기쁨 길이 쉴 곳도 꽃피고 새 우는 집 내 집뿐이요 오 ~ 사랑 나의 집 즐거운 내 벗 나의 집뿐이리 -外國 曲/ H. R. Bishop 作曲- ★ 앨범 : 世界民謠를 노래하는 李美子 ★ 발매및제작사 : (1968.04.01) 지구 LM-120210 ★ 앨범 정보 Side A 1.아 목동아(Oh Danny Boy) 2.바다로 가자(Vieni sui mar) 3.고향의 옛집(Old House at Hometown) 4.불어라 봄바람(Breathe Spring Breeze) 5.안니로오리(Annie Laurie) Side B 1.라파로마(La Paloma) 2.돌아오라 쏘렌토로(Torna a Sorrento) 3.즐거운 나의 집(Home Sweet Home) 4.싼타루치아(Santa Lucia) 5.금발의 제니(Jeanie With the Light,Brown Hair)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