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차은희(完)

능금파는 아가씨 / 차은희 (1963)

by 예당피싱 2012. 1. 18.

 
♣능금파는 아가씨 / 차은희♣

나는 나는 경상도 아가씨
  능금 파는 어여쁜 아가씨
  빛도 곱고 향기 좋은 대구능금 사세요
  국광도 홍옥도 님께 바칠 선물이요
  서울 가는 저 도령님 나를 불러요
  한알 두알 새빨간 능금
  열일곱 나의 순정 음 ~  ~  ~
  음 ~  ~  ~  능금 사세요
나는 나는 경상도 아가씨
  능금 파는 귀여운 아가씨
  시원하고 맛도 좋은 대구능금 사세요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선물이요
  기차 타는 할아버지 나를 불러요
  한줄 두줄 새빨간 능금
  수집어 안타까운 음 ~  ~  ~
  음 ~  ~  ~  능금 사세요
-반야월 작사 / 김화영 작곡-
 

★ 앨범명 : 김화영 작곡집 [꿈꾸는 샹데리아 / 능금파는 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63) 신태양 SL-102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