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송민도(完)

나의 칼멘 / 송민도 (1962)

by 예당피싱 2019. 11. 15.

♣ 나의 칼멘/송민도♣ 칼멘칼멘 나의 칼멘 영원히 잊지 못할 나의 사랑 돌아오라 불타오르는 나의 품으로 돌아오라 칼멘 사랑하자 칼멘 행복하자 칼멘 돌아오라 칼멘 칼멘 칼멘 나의 칼멘 꿈속에 보는 얼굴 나의 사랑 돌아오라 피어오르는 나의 가슴에 안겨다오 사랑하자 칼멘 춤을 추자 칼멘 어서오라 칼멘 칼멘 칼멘 나의 칼멘 싹트는 정열이여 가슴속에 돌아오라 끌어오르는 나의 마음에 스며드는 칼멘 다시오라 칼멘 안겨주마 칼멘 잊지못할 칼멘 -이철수 작사/한복남 작곡-

★ 앨범명 : 송민도 가요 힛트앨범 제2집 [죽도록 사랑하여]
★ 발매 및 제작사 : (1962) 도미도 LD-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