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50~60년(측음기)

무영탑 사랑/이인권(1952)

by 예당피싱 2013. 9. 21.
?
♣옹달샘 추억의 옛노래♣
♣무영탑 사랑/이인권(1952)♣ 부여길 오백리길 님 두고 가는 길에 서라벌에 맺은 사랑 영지에 띄우면은 별빛도 달빛도 울어주던 그 날 밤 나는 가네 나는 가네 님 없는 부여땅에 부여길 떠날 적에 옷깃을 부여잡고 무영탑에 엮은 절개 천만 년 기억하소 청사실 홍사실 걸어놓고 빌던 밤 나는 가네 나는 가네 님 없는 부여땅에 부여길 십년 꿈을 기러기 울고 가면 남갑사에 낭자 얼굴 영지에 춤을 추네 구름도 하늘도 백팔염주 외던 밤 나는 가네 나는 가네 님 없는 부여땅에 -손로원 작사 / 이재호 작곡- ★ 앨범 : SP [귀국선/무영탑 사랑] ★ 발매및제작사 : (1952) 오리엔트 ★ 앨범 정보 Side A 1.귀국선(이인권) Side B 1.무영탑 사랑(이인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