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남인수◑

너와 나의 꽃수레 / 남인수 (1955)

by 예당피싱 2019. 5. 8.

♣너와 나의 꽃수레 / 남인수♣ 포플라 찰랑대는 저 언덕 넘어 파랑새 지저귀는 저 언덕 넘어 달려라 너와 나의 꽃실은 마차 달려라 너와 나의 꿈실은 마차 희망을 찾어 가자 어서야 가자 피리소리 즐거웁게 들리여 온다 크로바 아름다운 저 언덕 넘어 송아지 꿈을 꾸는 저 언덕 넘어 달려라 너와 나의 꽃실은 마차 달려라 너와 나의 꿈실은 마차 사랑을 찾어 가자 어서야 가자 산울림이 정다웁게 대답해 준다 종소리 들려오는 저 언덕 넘어 들새가 속삭이는 저 언덕 넘어 달려라 너와 나의 꽃실은 마차 달려라 너와 나의 꿈실은 마차 행복을 찾어 가자 어서야 가자 방울 소리 짤랑짤랑 장단을 친다 -손석우 작사 / 토 미 작편곡-

★ 앨범명 : SP [내고향 진주/너와 나의 꽃수레]
★ 발매 및 제작사 : (1955) 유니온 K-2501-AB

◈ 스마트 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