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정애(完)

나의 마리키타 / 김정애 (1956)

by 예당피싱 2019. 12. 20.

♣나의 마리키타 / 김정애♣ 마리기타 마리기타 그대는 품속에서 그리는 마음의 사랑 마리기타 마리기타 언제나 광채의 빛나는 나의 태양 그대의 맑은 눈매 새털 같고 사랑의 그 정열이 불길같이 흐르는 물결로도 끌 수 없는 불타는 그대 마리기타 마리기타 그리운 마리기타 즐거운 나의 마리기타 마리기타 마리기타 새파란 내 가슴에 숨쉬는 즐거운 사랑 마리기타 마리기타 언제나 서광의 빛나는 나의 횃불 그대의 웃는 얼굴 달님 같고 빛나는 그대 모습 천사같이 꿈속에 날개 치며 날아드는 정다운 그대 마리기타 마리기타 그리운 마리기타 즐거운 나의 마리기타 -유광주 작사/전오승 작곡-

★ 앨범명 : SP [한양 가는 방자/나의 마리키타]
★ 발매 및 제작사 : (1956) 신태양 S-1001-A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