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태희(完)

당신 생각 뿐이죠/김태희(1970)

by 예당피싱 2015. 1. 6.
♣옹달샘 추억의 옛노래♣
♣당신 생각 뿐이죠/김태희(1970)♣ 사랑해 사랑해요 나는 당신을 불타는 이 마음을 알고 있나요 당신이 모르시면 누가 아나요 누가 알아주나요 어서 빨리 오세요 이 밤이 가기 전에 애타는 이 마음은 당신 생각뿐이죠 사랑해 사랑해요 나는 당신을 불타는 이 마음을 알고 있나요 당신이 모르시면 누가 아나요 누가 알아주나요 사랑해 사랑해요 나는 당신을 불타는 이 마음을 알고 있나요 당신이 모르시면 누가 아나요 누가 알아주나요 어서 빨리 오세요 이 밤이 가기 전에 애타는 이 마음은 당신 생각뿐이죠 사랑해 사랑해요 나는 당신을 불타는 이 마음을 알고 있나요 당신이 모르시면 누가 아나요 누가 알아주나요 누가 알아주나요 누가 알아주나요 -고 향 작사/남국인 작곡- ★ 앨범 : `70 [소양강 처녀/돌아와 주세요] ★ 발매및제작사 : (1970.08.05) 성음제작소 SEL-1-765 ★ 앨범 정보 Side A 1.소양강 처녀(김태희) 2.당신 생각 뿐이죠(김태희) 3.이대로 보내리다(김태희) 4.고향마을(김태희) 5.기다리는 여심(김태희) 6.속삭임(김태희) Side B 1.돌아와 주세요(영화'호피판사'주제가)(김태희) 2.호피판사(영화주제가)(부르벨즈) 3.거울속의 여인(김태희) 4.여인애로(김태희) 5.슬픈길(김태희) 6.착실한 전진(나훈아,부르벨즈,화니씨스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