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74년도♬

비가 내린다/태진아(1974)

by 예당피싱 2015. 2. 17.
♣옹달샘 추억의 옛노래♣
♣비가 내린다/태진아(1974)♣ 부슬부슬 비가 내린다 이밤이 지새도록 하염없이 비가 내린다 메마른 거리에도 가슴에도 눈물처럼 비가 내린다 부슬부슬 비가 내린다 상처난 이가슴에도 소리없이 비가 내린다 내가슴을 적셔주는 밤비가 슬픔처럼 흘러 내린다 그리워라 떠나간님 이밤은 어디서 내가슴에 흐르는 빗소리 듣고 있을까 주룩주룩 비가 내린다 상처난 내가슴에도 눈물처럼 비가 내린다 슬픔을 달래주는 밤비가 하엽없이 내린다 밤비가 슬픔처럼 흘러 내린다 그리워라 떠나간님 이밤은 어디서 내가슴에 흐르는 빗소리 듣고 있을까 주룩주룩 비가 내린다 상처난 내가슴에도 눈물처럼 비가 내린다 슬픔을 달래주는 밤비가 하엽없이 내린다 -지 웅 작사/전우중 작곡- ★ 앨범 : 전우중 작곡집 [비가내린다/슬픔은 안개처럼] ★ 발매및제작사 : (1974.06.10) 성음 DG-69 ★ 앨범 정보 Side A 1.비가 내린다(태진아) 2.추억의 푸른언덕(태진아) 3.최진사댁 셋째딸(태진아) 4.그사람(태진아) 5.그대여(태진아) Side B 1.슬픔은 안개처럼(임희숙) 2.그사람 떠나가고(임희숙) 3.사랑해(라나에로스포) 4.즐거운 풍선여행(드래곤스) 5.떨어진 잎새(드래곤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