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 그 시절 옛 가요/▣1966년도▣

섬색씨/이미자 (1966 映畵 [섬색씨] 主題歌)

by 예당피싱 2016. 1. 27.

♣섬색씨/이미자♣ -映畵 [섬색씨] 主題歌- 참을 수 없이 슬픈 이 설움 괴롭고 괴로워도 사랑을 위해 참고 사는 외로워라 섬색씨 당신만 계신다면은 나는 나는 행복하리라 웃으며 살겠어요 기다리겠어요 이별이 슬퍼 하도 슬퍼서 몸부림도 쳤어요 가시는 걸음 그 사랑이 이별이라 섬색씨 내고향 정든포구를 나는 나는 찾아가리라 우수어린 이 가슴을 달래며 살리라 -백영호 작사 / 백영호 작곡-

★ 앨범명 : 영화 [섬색씨] 주제가 7인치
★ 발매 및 제작사 : (1966) 미도파 (지구) 레코드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