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70년대 음반 이미지◑/★1966년도 음반

영화 주제가 [내별은 어느 하늘에]

by 예당피싱 2016. 1. 27.


 

★ 앨범 : 영화 주제가 [내별은 어느 하늘에]
★ 발매및제작사 : (1966) 아세아 AL-NO.63
★ 앨범 정보

 

Side  A
1. 내별은 어느 하늘에 (영화'내별은 어느 하늘에'주제가) / 한명숙
2. 이밤을 어이 새나 (영화'내별은 어느 하늘에'주제가) / 최정자
3. 혼혈아 에니박 (영화'내별은 어느 하늘에'주제가) / 한명숙 . 쟈니부러더스
4. 동대문시장 훈이엄마 (영화'동대문시장 훈이엄마'주제가) / 김지나
5. 십대의 등대 / 남일해

 

Side B
1. 딸이면 어때 (영화'딸이면 어때'주제가) / 아리랑씨스터즈
2. 눈물에 젖은 왕관 (영화'눈물에 젖은 왕관'주제가) / 최정자
3. 악인가의 에리쟈 (영화'악인가'주제가) / 최정자
4. 해피 훼미리 / 홍우성 . 이소원
5. 울지마라 문풍지 (HLKY 연속극'울지마라 문풍지'주제가) / 한소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