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난영◈

괄세를 마오 / 이난영 (1938)

by 예당피싱 2019. 6. 14.

 
♣ 괄세를 마오 / 이난영♣
 
이왕에 못살 바엔 분풀이나 해볼까요
이왕에 갈 바에는 미련 없이 가렵니다
열두 번 속은 끝에 내가 울며 내가 울며
열두 번 괄세 끝에 내가 갑니다 내가 갑니다
아 괄세를 마오 괄세를 마오
괄세를 말아요
모두가 어리석은 수작인줄 알건만은
모두가 야속해서 내가 먼저 가렵니다
열두 번 참는 끝에 내가 울며 내가 울며
열두 번 성화 끝에 내가 갑니다 내가 갑니다
아 괄세를 마오 괄세를 마오
괄세를 말아요
마지막 떠나가면 두 번 다시 못 올 길을
나머지 분풀이에 맘을 풀고 가렵니다
곰곰이 생각 끝에 내가 울며 내가 울며
버릴 것 다 버리고 내가 갑니다 내가 갑니다
아 괄세를 마오 괄세를 마오
괄세를 말아요
-조명암 작사 / 박시춘 작편곡-

★ 앨범명 : SP [감격의 언덕 / 괄세를 마오]
★ 발매 및 제작사 : (1938.09) 오케 12155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