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윤일로(完)

단골손님 / 윤일로 (1966)

by 예당피싱 2017. 2. 26.

 
♣단골손님 / 윤일로♣

나는 이집의 단골손님
정답게 놀다가는 단골손님
오늘도 또와서 안녕하십니까
이 밤이 가기전에 청춘의 꿈을
마음껏 놀아보자 즐기어 보자
일할땐 일하고 놀땐 즐거웁게
나는 이집의 단골손님
나는 이집의 단골손님
봄 여름 가을 겨울 단골손님
그동안 별고없이 안녕하십니까 
불타는 젊은이의 가슴을 안고 
즐겁게 노래하자 춤도 추어보자 
일할 땐 일하고 놀 땐 즐거웁게 
나는 이 집의 단골손님
-윤승경 작사 / 윤승경 작곡-

★ 앨범명 : 영화주제가 [요화 배정자]
★ 발매 및 제작사 : (1966) 신세기 가-12130

[저작권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