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송춘희(完)

이상맞는 상대자 / 고봉산 송춘희 (1965)

by 예당피싱 2017. 6. 5.

 
♣이상맞는 상대자 / 고봉산 송춘희♣
 
대학을 나와야 인격잔가요 
낫놓고 기억자 모르면 어때 
부모를 섬기고 처자를 아끼는 
그러한 남자래야 나는 좋더라 
얼굴만 이뻐야 여자인가요
땅딸보 코찡찡 곰보면 어때
바느질 잘하고 남편을 받드는
그러한 여자래야 나는 좋트라
양식을 들어야 신파인가요
보리밥 된장국 먹으면 어때
건강한 몸으로 언제나 명랑한
그러한 남정네가 나는 좋트라
아양만 떨어야 신혼인가요
말없는 숫배기 촌부면 어때
아들 딸 잘낳고 언제나 성실한
그러한 아낙네가 나는 좋트라
신사복 입어야 행세하나요
베적삼 무명옷 걸치면 어때
밭갈고 씨뿌려 거름질 잘하는
그러한 낭군네가 나는 좋더라
양옥을 가져야 흐뭇한가요
성북동 막바지 전세면 어때
어린것 재롱에 가정이 꽃피는
그러한 부부래야 행복하드라
-반야월 작사/전수린 작곡-

★ 앨범명 : 라음파 편곡집 [다정한 부부/남산골 샛님]

★ 발매 및 제작사 : (1965) 아세아 AL-NO.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