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차은희(完)

순정 아가씨 / 차은희 (1963)

by 예당피싱 2017. 12. 9.

 
♣순정 아가씨 / 차은희♣
 
보기만 하여도 울렁 가슴이 두근 거려요
열아홉 붉은 얼골 수집어 말못하는 순정 아가씨
세상을 다 잃어도 당신만을 세상을 다준대도 나는 몰라
당신만을 보면 울렁거려요 순정 아가씨
생각만 하여도 확끈 얼골이 확끈 거려요
열아홉 피는 꽃을 당신께 받치지요 순정 아가씨
새꿈을 키워줘도 나는 싫어 아무리 달래줘도 나는 몰라 
웃지를 말어요 확끈 거려요 순정 아가씨
손길만 잡아도 썰렁 마음이 썰렁 거려요
열아홉 향기속에 오늘도 꿈을 꾸는 손정 아가씨
XX을 지운데도 나는 싫어 사랑을 고백해도 나는 몰라
당신만을 보면 떨렁 거려요 순정 아가씨
-세고석 작사 / 전오승 작곡-
 


★ 앨범명 : 차은희 [순정 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63) 신세기 SL-1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