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상진(完)

내가 미워 / 김상진 (1996)

by 예당피싱 2018. 1. 11.

 
♣내가 미워 / 김상진♣

발길을 돌린사람 내가어이 매달려
돌려도 멀어진 마음 뜨거울 수 없는데
내가슴에 깊이 패인 상처가 크기에
길 잃은 철새처럼 떠도는 발길 
마지막 한잔술에 잊으려 해도 
못잊는 것이 정이 더냐 내가 미워 미워 미워
마음을 돌린사람 내가어이 매달려
정주고 멀어진 마음 뜨거울 수 없는데 
내가슴에 깊이패인 상처가크기에
길 잃은 철새처럼 떠도는 발길 
마지막 한잔술에 잊으려해도 
못잊는 것이 정이 더냐 내가 미워 미워 미워 
내가슴에 깊이 패인 상처가 크기에 
길 잃은 철새처럼 떠도는 발길
 마지막 한잔술에 잊으려해도 
못잊는 것이 정이 더냐 내가 미워 미워 미워 
-김동찬 작사 / 김수환 작곡-

★ 앨범명 : 김상진 9집 [내가 미워]
★ 발매 및 제작사 : (1996.11.01) 태성음반

[저작권 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