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추자(完)

청개구리 사랑/김추자 (1974)

by 예당피싱 2018. 9. 26.

 
♣청개구리 사랑/김추자♣

-원제 : Brother Louie-
좋았다가 싫었다가 그 마음 알수가 없네
좋은건 억척스레 싫다 하고 싫은것은 좋다고 해
나는 좋아하는데 어찌 그는 싫어하나
어쩌면 그다지도 청개구릴까
꼭 닮은 청개구릴까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I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you're gonna cry-y
좋았다가 싫었다가 그 마음 알수가 없네
좋은건 억척스레 싫다 하고 싫은것은 좋다고 해
나는 좋아하는데 어찌 그는 싫어하나
어쩌면 그다지도 청개구릴까
꼭 닮은 청개구릴까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I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Louie you're gonna cry-y.
-김중순 개사 / 외국곡/김희갑 편곡-

★ 앨범명 : 김추자 독집 [가는 길 / 슬퍼하지 않으리]
★ 발매 및 제작사 : (1974.11.15) 지구 KLG-7001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