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정재은(完)

이젠 내가 / 정재은 (2006)

by 예당피싱 2018. 10. 30.

 
♣이젠 내가 / 정재은♣

이제 더 이상 흔들리지 않을래요
이제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래요
멋대로 왔다가 자기 마음대로
떠나가는 그대 이젠 나는 몰라요
가까이가도 채워지지 않는 사람
내 곁에만 있어줄수 없는 사람
나 이제 그런사랑 안할래요 그런사랑 이젠 싫어요 
그냥 웃으며 뒤돌아 서야죠
그 언제나 그대가 그랬던것 처럼
행복했던 기억마저 잃어버리기전에
남겨진 추억을 안고서 이제는 이젠 내가 당신을
당신을 떠나갑니다
전부를 걸고 사랑할수없는 사람
내가 가슴에 눈물만을 주는사람
나이젠 그런사랑 안할래요 그런 사랑 싫어요
세월 지나면 달라질 꺼라고
수도없이 자신을 자신을 위로해 왔지만
사랑했던 기억마저 놓쳐버리기전에
소중한 추억만 남기고 이제는 이젠 내가 당신을
당신을 보내렵니다 
-함경문 작사/설운도 작곡-

★ 앨범명 : 정재은 독집 [이젠 내가]
★ 발매 및 제작사 : (2006.04.14) 서울음반 SDCD-2115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