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상진(完)

어이 / 김상진 (2011)

by 예당피싱 2018. 11. 5.

 
♣어이 / 김상진♣

여자야 내 여자야 나는 너밖에 몰라
너를 너를 사랑하게 해달라고 얼마나 기도했나
내살아 백년을 사랑사랑 하다가
그 세월이 모자라면 다시 태어나
그 백년을 끌어안고 너와 살겠다
사랑아 니가 너무좋다 너 때문에 내가산다
여자야 여자야 내 영혼의 여자야
사랑한다 여자야 내 여자야
어이 어이 내 여자야 나는 나는 니가 너무 좋다
너를 너를 사랑하게 해달라고 얼마나 기도했나
내살아 백년을 사랑사랑 하다가
그 세월이 모자라면 다시 태어나
그 백년을 끌어안고 너와 살겠다
사랑아 니가 너무좋다 너 때문에 내가산다
여자야 여자야 내 영혼의 여자야
사랑한다 여자야 내 여자야
-조동산 작사 / 김구하,조동산 작곡-

★ 앨범명 : 김상진 [어이/내가 사랑한 여자]
★ 발매 및 제작사 : (2011.04.01) 금성미디어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