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가수 백설희◎

요 핑계 조 핑계 / 백설희 (1960)

by 예당피싱 2020. 3. 23.

♣요 핑계 조 핑계 / 백설희♣ 어제밤도 외출을 하고 오늘밤도 오지를 않고 날 더러 생트집이란 웬말이요 결혼한지 삼년만에 권태증이 생견나요 가란말이 어이 한말이요 나는 슬퍼요 마작으로 밤을 센 다고 오늘밤도 속을 썩이고 누구랑 놀아 나는지 알께 뭐요 시 어머니 잔소리로 눈물나게 서러운 데 당신마저 모른단 말이요 나는 울어요 요핑계로 저 핑계로 슬금슬쩍 속여 놓고서 날 더러 강짜 한다니 웬말이요 여자되여 태여난게 억울하고 한 스럽소 제발OO 돌아를 오세요 저는 빌어요 -반야월 작사 / 박시춘 작곡-

★ 앨범명 : 백설희 영화 주제가집 [가는 봄 오는 봄]
★ 발매 및 제작사 : (1973.09.16) 오아시스 OL-1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