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씨스터즈◑

경상도 총각 / 이씨스터즈 (1971)

by 예당피싱 2018. 12. 28.

 
♣경상도 총각 / 이씨스터즈♣

-[갈비씨 노총각] 동곡-
날씬한 그 키에 경상도 그 총각
변덕도 많지만 나만을 사랑한데요
나만을 사랑한다고 귀속에 살짝쿵 말하는
경상도 그 총각이 말을 했어요
볼수록 매력이 넘치며 나만을 사랑한 사나이
언제봐도 싱글 벙글 나는 좋아요
아~아 언제봐도 변치 않해요 
그래서 나도 몰래 좋아 졌어요
세상이 요지경 속이나 나만을 사랑한 그 사나이
경상도 그 총각이 나는 좋아요
세상에 여자도 많지만 나만을 사랑한 사나이
경상도 그 총각이 나는 좋아요
세상에 키크면 싱겁다 남들은 말할지 몰라도
사랑에는 OO해서 남성 넘버원
아~아 언제봐도 변치 안해요 
그래서 나도 모래 좋아 졌어요
세상이 요지경 속이나 나만을 사랑한 그 사나이
경상도 그 총각이 나는 좋아요 나는 좋아요
나는 좋아요
-최남구 작사 / 최남구 작곡-

★ 앨범명 : 최남구 신작가요 제9집 [그 목소리]
★ 발매 및 제작사 : (1971) 유니버샬 UL-12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