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최희준◑

내 마음의 호수 / 최희준 (1964)

by 예당피싱 2018. 12. 30.

 
♣ 내 마음의 호수 / 최희준♣

-영화 [내 마음의 호수] 주제가-
 내 마음은 호수요 그대 노 저어 오오
 나는 그대의 흰 그림자를 안고
 옥같이 그대의 뱃전에 부서지리다
 내 마음은 촛불이요
 그대 저 문을 닫아주오
 나는 그대의 비단 옷자락에 떨며
 고요히 최후의 한 방울도
 남김없이 타오리다
 내 마음은 나그네요 그대 피리를 불어주오
 나는 달 아래 내 귀를 기울이며
 호젓이 나의 밤을 새어 오리다
나는 그대의 비단 옷자락에 떨며
 고요히 최후의 한 방울도
 남김없이 타오리다
 내 마음은 나그네요 그대 피리를 불어주오
 나는 달 아래 내 귀를 기울이며
 호젓이 나의 밤을 새어 오리다.
-김동명 작사/김동진 작곡- 

★ 앨범명 : 최희준 현미 Top Hits [맨발의 청춘]
★ 발매 및 제작사 : (1964) 오아시스 OL-12446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