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씨스터즈◑

나는 행복해요 / 이씨스터즈 (1971)

by 예당피싱 2019. 1. 8.

♣나는 행복해요 / 이씨스터즈♣ 하늘은 맑게 개이고 가로수 정다운 길을 휘파람 가볍게 불며 단둘이 걸어가면 바람은 산들거리고 새들은 노래하건만 노래하는 새들보다도 나는 행복해요 당신과 함께라면 이 세상 어디가도 웃으며 손을 잡고 끝까지 따라갈테야 바람은 산들거리고 새들은 노래하건만 노래하는 새들보다도 나는 행복해요 나는 행복해요 랄라~~~~ 라랄~~~~라 랄랄 라~~ 당신과 함께라면 이 세상 어디가도 웃으며 손을 잡고 끝까지 따라갈테야 바람은 산들거리고 새들은 노래하건만 노래하는 새들보다도 나는 행복해요 나는 행복해요~~~ -박현우 작사 / 박현우 작곡-

★ 앨범명 : 이성일 작곡집 [떠돌이/마음의 고향]
★ 발매 및 제작사 : (1971.11.10) 신진 SJ-21-70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