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황정자◎

나는 몰라요 / 황정자 (1964)

by 예당피싱 2019. 1. 30.

 
♣나는 몰라요 / 황정자♣

하룻밤 장난인지 진정한 사랑인지
그대의 마음속을 말하여 주오 
만일에 꽃에 앉은 벌 나비라면
아~아 나는 몰라요 나는 몰라요  
하루만 안 오셔도 애타는 이 가슴을
남몰래 부여 안고 울기만 하오
열매를 맺지 못할 노방초라면
아~아 나는 몰라요 나는 몰라요
-미 상 / 임성환 편곡-

★ 앨범명 : 이인권 문예동 작곡 [향수의 달밤/가고 싶은 흑산도]
★ 발매 및 제작사 : (1964) 케네디 KL-7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