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펄씨스터즈(完)

비 / 펄씨스터즈 (1969 La Pioggia)

by 예당피싱 2019. 2. 14.

 
♣ 비 / 펄씨스터즈 ♣

-原題 : La Pioggia-
눈물같은 비가 눈물같은 비가
 긴긴 날 흐느껴 울어도
 빛나는 태양 빛나는 태양이 가리워도
 정다운 눈 마주보며
 하염없는 빗속을 걸어가자
 La Pioggia 너와 나의 가슴속의 사랑을
 La Pioggia 그 누구도 볼 수 없게 가리고
 하염없는 빗속을 걸어가자
 사랑의 꽃 피워보자
눈물같은 비가 눈물같은 비가
 긴긴 날 흐느껴 울어도
 빛나는 태양 빛나는 태양이 가리워도
 정다운 눈 마주보며
 하염없는 빗속을 걸어가자
 불타는 너와 나의 가슴속의 사랑을
 우산 속에 그 누구도 볼 수 없게 가리고
 하염없는 빗속을 걸어가자
 우산 속에 그 누구도 볼 수 없게 가리고
 하염없는 빗속을 걸어가자
 가슴속에 아름다운 사랑의꽃
 피어나 행복이 오네
-지 웅 작사 / 외국곡 / 홍현걸 편곡
 

★ 앨범명 : 홍현걸 작편곡집 [비 / 안녕]
★ 발매 및 제작사 : (1969.09.24) 지구 JLS-120346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