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 현(完)

아름다운 일요일 / 이현 (1973)

by 예당피싱 2019. 2. 28.

 
♣ 아름다운 일요일 / 이현 ♣

-原題 : Beautiful Sunday-
 안개속에 밝아오는 일요일은 아름다워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일요일은 사랑의 날 공원길은 사랑의 길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하 하 하 한주일 만에
 그대 마 마 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 사 사 사랑이었네
 오 ~ 마 마 마음은 말 못해요
아름다운 일요일에 노래하는 그대와 나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일요일은 사랑의 날 공원길은 사랑의 길
 헤이 헤이 헤이 나는 즐거워라
 하 하 하 한주일 만에
 그대 마 마 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 사 사 사랑이었네
 오 ~ 마 마 마음은 말 못해요
 하 하 하 한주일 만에
 그대 마 마 마 만나는 마음
 진정 사 사 사 사랑이었네
 오 ~ 마 마 마음은 말 못해요
-지명길 역사 / 외국곡 / 민인설 편곡-

★ 앨범명 : 이현 독집 [잊지마 / 아름다운 일요일]
★ 발매 및 제작사 : (1973.03.16) 오아시스 OL-13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