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부자◑

어쩔수 없지요 / 김부자 (1965)

by 예당피싱 2019. 3. 6.

♣ 어쩔수 없지요 / 김부자 ♣ 말은 없어도 알수 있지요 날 쳐다보는 그이의 눈이 사랑 한다고 말은 안해도 사랑 한다고 속삭 이에요 그렇지만 나는나는 모른체 할수밖에 어떻게 내가먼저 말을 거나요 그이가 용감하게 말할때 까지 어쩔수 없지요 기다리는 수밖에 날이 갈수록 뜨거워 지는 날 쳐다보는 그이의 두눈 목견 디도록 두근 거려요 나의 가슴은 두근 거려요 그렇지만 나는나는 모른체 할수밖에 어떻게 그런말을 할수 있나요 그이가 남자답게 말할 때까지 어쩔수 없지요 기다리는 수밖에 -한산도 작사 / 박영선 작곡-

★ 앨범명 : 박영선 작곡집 [이렇게 전해주오 / 뜬 소문]
★ 발매 및 제작사 : (1965) 신세기 가-120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