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진송남☆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 진송남 (1976)

by 예당피싱 2019. 3. 11.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 진송남♣

 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한 것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희미한 기억속에서도 
그리움은 남는 것
 와~~ 나는너를 사랑하네
 와~~ 아직도 잊지를 못하네
 와~~ 나는 너를 기다리네
 와~~ 아직도 너 하나만을
 언제언제 까지나 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와~~ 나는 너를 사랑하네
 와~~ 아직도 잊지를 못하네
 와~~ 나는너를 기다리네
 와~~ 아직도 너 하나만을
 언제언제 까지나 와~~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원희명 작사 / 원희명 작곡-

★ 앨범명 : 진송남 스테레오일대작 제2집 [내가 왜 몰라요]
★ 발매 및 제작사 : (1976.05.28) 지구 JLS-1201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