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씨스터즈◑

당신의 애인이 되렵니다 / 이씨스터즈 (1964 대사)

by 예당피싱 2019. 3. 20.

♣ 당신의 애인이 되렵니다 / 이씨스터즈♣ -原題 : What am I supposed to do- UH~~~~~~~~ 나는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까요 나를 용서할 때까지 기도하며 살까요 당신이 날 용서할 때 그때까지 나는 어쩌면 좋을지 몰라요 "오 나는 무엇일까요 당신이 정말 돌아오지 않는다면 난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될 그때까지 나는 당신을 위하여 무엇을 할까요 Honey 나는 당신의 친구가 될까요 우리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Darling Oh Darling

나는 당신의 애인이 되고 싶어요" What am I supposed to say by chance We meet Someday Am I supposed to talk a while a turu by head and walk on by this heartchs can never end till your in my arms again what am I supposed to do till them -하중희 역사 / 외국곡 / 박선길 편곡-

★ 앨범명 : 이씨스터즈 송년특집 [크리스마스 캐롤]
★ 발매 및 제작사 : (1964) 신세기 SL-104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