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이장희(完)

나는 누구인가 / 이장희 (1988)

by 예당피싱 2019. 3. 21.

♣ 나는 누구인가 / 이장희♣ 나는 물어본다 용길 내어 물어본다 알 수 없는 하느님께 진정으로 물어본다 나는 누구인가 내 이름 석 자 그대로인가 창조하신 그분에게 심각하게 물어본다 나는 물어본다 용길 내어 물어본다 말할 수 없는 하느님께 진정으로 물어본다 나는 누구인가 내 이름 석 자 그대로인가 창조하신 그분에게 심각하게 물어본다 그분이 진짜라면 왜 대답이 없는 걸까 철없는 내 인생에게 어찌하란 말인가 당신은 누구인가 아 좋은 사람인가 아닌가 왜 나를 이 세상에 던져 내 팽겨 쳐 오갈 바를 모르게 하나 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나는 알고 싶다 아 전설 속에 에덴동산에 선악과는 도대체 무슨 이유로 무슨 심보로 쥐어 주질 않았나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무슨 까닭에 나는 누구인가 용길 내어 물어본다 말할 수 없는 하느님께 진정으로 물어본다 나는 누구인가 내 이름 석 자 그대로인가 창조하신 그분에게 심각하게 물어본다 -이장희 작사 / 이장희 작곡-

★ 앨범명 : 이장희 [나는 누구인가]
★ 발매 및 제작사 : (1988.10.15) 지구 JLS-1202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