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정호(完)

세월 그것은 바람 / 김정호 (1981)

by 예당피싱 2019. 4. 28.

 
♣ 세월 그것은 바람 / 김정호♣

 봄 꽃이 피는 봄 살랑 바람에 
 내 마음은 날아예쁜 꽃을 피우던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
 여름 무더운 여름 언덕에 올라 
 노래 불러보면 님 님은 찾아와
 내 마음속에 춤을 추고 있네
 가을 낙엽지던 가을 지난 일들이 
 자꾸 생각나네 별 별 만큼이나 
 나를 스쳐간 잊혀진 얼굴
 겨울 하얀 눈송이 소리도 없이
 땅에 내려오면 세상 모든것이 
 고운 마음처럼 하얀 빛깔로
 아 봄 여름 가을 겨울가고
 꽃이 피는 봄이 다시오면
 아 나는 나는 나는 꽃을 피우리
 아름다운 마음 속에
아 봄 여름 가을 겨울가고
 꽃이 피는 봄이 다시오면
 아 나는 나는 나는 꽃을 피우리
 아름다운 마음 속에 
 세월 그것은 바람 한번 가면은 
 다시 오질 않네 바람 저 부는 바람
 우리 손으론 잡을 가 없네
 아 봄 여름 가을 겨울가고
 꽃이 피는 봄이 다시오면
 아 나는 나는 나는 꽃을 피우리
 아름다운 마음 속에
-김정호 작사 / 김정호 작곡-

★ 앨범명 : 김정호 VOL.4 [달님 / 세월 그것은 바람]
★ 발매 및 제작사 : (1981.12.15) 유니버샬 K-APPLE-908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