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바니걸즈◑

너와 나의 사랑 / 바니걸즈 (1975)

by 예당피싱 2019. 5. 5.

 
♣너와 나의 사랑 / 바니걸즈♣

-原題 : NoNo Song-
 루루  아 야~~야 아 야~~야
 꽃길따라 너와 내가 거닐면서
 주고 받던 사랑의 얘기
 꽃이 피고 또잎이 떨어지면
 그땐 아마 잊혀질거야
나~나 노~노 노~노
 말도 안돼 변함없는 우리 사랑
 꽃이 피고 또 잎이 떨어져도
 너와 나는 행복할꺼야
 연못속에 동그라미 그리면서
 함께부른 사랑의 노래
 동그라미 살며시 사라지면
 그땐 아마 잊혀질거야
 나~나 노~노 노~노
 말도 안돼 아름다운 우리 사랑
 동그라미 살며시 사라져도
 너와 나는 행복할꺼야
 아 야~~야 아 야~~야
아 야~~야 아~~아
저녁바다 모래위에 그려놓은
 너의얼굴 너의 그 모습
 하얀 파도 밀려와 지워지면
 그땐 아마 잊혀질꺼야
 나~나 노~노 노~노
 말도안돼 영원한 우리 사랑
 하얀 파도 밀려와 지워져도
 너와 나는 행복 할꺼야
 나~나 노~노 노~노
 말도 안돼 영원한 우리 사랑
 하얀 파도 밀려와 지워져도
 너와 나는 행복 할꺼야 예
-전우중 역사 / 외국곡 / 복기호 편곡-

★ 앨범명 : 바니걸스 팝송 하이라이트 [라무는 나의 친구]
★ 발매 및 제작사 : (1975.11.22) 오아시스 OL-1724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