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혜은이◈

꿈을 파는 아가씨 / 혜은이 (1976)

by 예당피싱 2019. 5. 28.

 
♣ 꿈을 파는 아가씨 / 혜은이♣

나는 꿈을파는 아가씨
 외로운 사람 가난한 사람 
 마음씨 착한 사람에겐 돼지꿈을 드리죠
 하늘을 나는 그꿈을 밤새에 꾸어서
 아름다운 마음마다 고운꿈을 심어서
 오고가는 마음속에 한 아름씩 드리면
 언제나 착한마음 가져줄거야
 나는 꿈을파는 아가씨
 괴로운 사람 가난한 사람
 마음씨 착한 사람에겐 돼지꿈을 드리죠
 마음씨 착한 사람에겐 돼지꿈을 드리죠
하늘을 나는 그꿈을 밤새에 꾸어서
 아름다운 마음마다 고운꿈을 심어서
 오고가는 마음속에 한 아름씩 드리면
 언제나 착한마음 가져줄거야
 나는 꿈을파는 아가씨
 괴로운 사람 가난한 사람
 마음씨 착한 사람에겐 돼지꿈을 드리죠
 마음씨 착한 사람에겐 돼지꿈을 드리죠
-엄 진 작사 / 길옥윤 작곡-

★ 앨범명 : 혜은이 고운노래 모음집 [당신은 모르실거야]
★ 발매 및 제작사 : (1976.02.09) 힛트 HL-12477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