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김하정◑

나는 몰라요 / 김하정 (1970)

by 예당피싱 2019. 8. 17.

♣나는 몰라요 / 김하정♣ 어쩌다 마주쳐서 좋아졌어요 또 다시 만나면 아는척 할까요 그래도 여자니까 시치미 뗄래요 눈치가 빠르면 먼저말을 걸겠죠 나는 몰라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 예쁘게 보이려고 다듬었어요 혹시나 만날가 조바심 나네요 거드름 피우면서 앙큼을 부릴까 수집어 하면서 살래살래 흔들까 나는 몰라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 살며시 눈을 주고 기다려 보면 좋아서 은근히 다가 오겠죠 그러면 토라져서 심술을 부릴까 기다린 보람이 틀림없이 오겠죠 나는 몰라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 -신동훈 역사 / 외국곡 / 이철혁 편곡-

★ 앨범명 : 김하정 독집 [당신만을 사랑해/금산아가씨]
★ 발매 및 제작사 : (1970.12.15) 오아시스 OL-8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