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리타김(完)

그 사내 / 리타김 (1970)

by 예당피싱 2019. 8. 25.

♣ 그 사내 / 리타김♣ 내 마음 울리는 얄미운 그 사내 시침을 뚝떼는 얄미운 그 사내 어쩌면 그렇게 얄미워 질까요 그래도 그 사내가 그리워 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얄미워 지는데 그래도 그 사내가 나는 제일 좋아 내 마음 울리는 얄미운 그 사내 순진한 얼굴에 매력이 풍겨요 내 마음 설래는 씩씩한 그 사내 내 마음 모른체 씩씩한 그 사내 어쩌면 그렇게 얄미워 질까요 그래도 그 사내가 그리워 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얄미워 지는데 그래도 그 사내가 나는 제일 좋아 내 마음 점찍은 얄미운 그 사내 상냥한 웃음에 순정이 숨었네 -조형식 작사/강승호 작곡-

★ 앨범명 : 강승호 작곡집 [윤이와 헤여질 때/그 사내]
★ 발매 및 제작사 : (1970.03.27) 신세기 가-122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