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수별(가나다순)♪/★박가연★

기생 며느리 / 박가연 (1967 映畵 [어느 기생 며느리] 主題歌)

by 예당피싱 2019. 8. 26.

 
♣ 기생 며느리 / 박가연♣

-映畵 [어느 기생 며느리] 主題歌-
사랑이란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이다지도 쓰라림을 느껴야만 하는가
정든사람 정든땅을 뒤돌아보며
말없이 말없이 떠나가는 내 청춘
여자이기에 여자이기에 그러나 
나는 나는 저 파도를 헤치고 헤쳐
수평선에 찾어 가련다
인생이란 인생이란 무엇이길래
이다지도 서러움을 받아야만 하는가
그리운정 서러운정 남겨두고서
한없이 한없이 밀려가는 내 운명
여자이기에 여자이기에 그러나 
나는 나는 저 언덕을 넘고 또 넘어
지평선에 찾어 가련다
-하한수 작사/손목인 작곡-

★ 앨범명 : 영화 주제가 [기생 며느리]
★ 발매 및 제작사 : (1967) 킹레코드 KL-7026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